FAQ
  • [회원가입]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더하나인의 회원은 단순 자가 소비를 위해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, 더하나인 사업을 목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고, 정해진 규정에 따라 후원수당을 지급받을 수 있는 디스트리뷰터(사업자)”로 구분됩니다. 사업자의 경우 추천인과 후원인이 필요하고, 본인 계좌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가입은 온라인 홈페이지, 모바일 앱(App), 본사 방문 등을 통해 가능합니다. 

  • [회원가입] 공무원도 회원가입이 되나요?

    아니요,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

   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15조에 근거하여 국가공무원, 지방공무원, 교육공무원 및 사립학교법에 따른 교원, 미성년자(법정대리인의 동의를 받는 경우는 제외), 법인 등은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

  • [회원가입] 외국인은 등록 가능한가요?

    , 외국인도 등록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외국인의 경우 비자종류 및 체류기간 등 확인이 필요하여 본사에 직접 서류 제출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, 제출서류는 회원등록신청서, 계좌사본, 외국인등록증(또는 거소증)입니다.

    가입 가능 비자 종류는 F-2(거주), F-4(재외동포), F-5(영주), F-6(결혼이민)등이며, 등록증 상 체류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 있어야 합니다

    H-2(방문취업) 비자 가입 불가

  • [주문/결제]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주문은 온라인 쇼핑몰, 모바일 앱(App), 본사 방문 등을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본사 방문의 경우 직접 작성한 '상품구매계약서(회사양식)'를 업무시간 내 본사에 접수하시면 담당자를 통해 주문 처리가 가능합니다.

    온라인 쇼핑몰, 모바일 앱(APP)의 경우 24시간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  • [주문/결제] 결제카드 변경 또는 할부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/결제가 완료된 경우 결제카드 및 할부개월수 변경은 불가합니다.

    부득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주문을 취소(배송이 시작된 경우 반품)하고 재주문하셔야 합니다. 다만, 이 경우에 원주문 일자가 아닌 재주문한 일자로 적용되기 때문에 수당 및 프로모션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발생할 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전일 낮 12시부터 당일 낮 12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'당일 출고(발송)' 합니다.

    대부분 출고 익일 상품 수령이 가능하나, 각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]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?

    배송지 변경은 상기 배송기준을 참고하여 당일 출고(발송)건은 낮 12시까지 본사 고객센터(1555-2636)로 연락을 주시면 변경 가능합니다.

  • [배송] 배송상태 또는 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?

    , 가능합니다.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(App)의 '마이오피스'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'구매내역 본인 구매정보'에서 주문목록의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교환]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?

    상품불량 및 이상의 경우 동일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 하지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하며, 부득이한 경우 해당주문을 취소(배송이 시작된 경우 반품)하고 재주문하셔야 합니다

    다만, 이 경우에 원주문 일자가 아닌 재주문한 일자로 적용되기 때문에 수당 및 프로모션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반품] 반품(청약철회)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반품(청약철회)을 원하실 경우, 반품 가능일자 및 상품 상태를 확인하신 후 청약철회신청서를 동봉하여 반품하실 상품을 회사로 보내주시면 규정에 따라 절차가 진행됩니다.

    소비자는 14일 이내, 판매원은 3개월 이내에만 가능하며, 관련법률에 근거하여 1개월 경과 시 5%, 2개월 경과 시 7%의 비용을 공제합니다.

    , 재화 등이 멸실·훼손되거나, 일부 소비하여 그 가치가 현저히 낮아진 경우, 시간이 지남으로써 다시 판매하기 어려울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낮아진 경우, 복제할 수 있는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, 재고보유에 관하여 거짓으로 보고하는 등의 방법으로 과다하게 재고를 보유한 경우 등은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.

    반품이 발생할 경우, 기 지급된 본인의 수당 환수 및 각종 프로모션의 혜택 제외 등 불이익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. 또한 해당 주문으로 인해 상위로 지급한 수당이 있을 경우, 해당되는 각 상위판매원들로부터 기 지급된 수당은 모두 환수합니다. 

  • [수당] 수당은 언제 지급되나요?

    더하나인은 주마감과 월마감을 구분하여 수당을 지급하고 있으며, 지급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* 주마감 : 매주 월요일(00:00) ~ 일요일(24:00)까지 주단위로 정산하여 마감 익익주 화요일에 지급

    * 월마감 : 매월 1(00:00) ~ 말일(24:00)까지 월단위로 정산하여 마감 익월 10일 지급

     
  • [수당] 수당을 지급받았는데 상세내역을 알 수 있나요?

   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(App)의 '마이오피스'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'지급보너스' 카테고리를 통해 수당발생 및 상세 지급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수당] 수당이 발생했는데 왜 입금이 안되나요?

    더하나인은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하여 회원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고, '수당이 발생'하였을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(최초 1회만) 수당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

    수당 발생 회원은 마이오피스 접속 시 자동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, 안내에 따라 동의 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만약 수당이 발생 했음에도 해당 절차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수당 지급은 보류되고, 이후 해당절차를 완료하고 본사 고객센터(1555-2636)로 연락주시면 미지급된 수당은 도래하는 수당지급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  • [기타] “마이오피스”에 대해 알려주세요

    더하나인은 당사 회원의 원활한 사업활동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오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,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(App)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.

    주요내용은 기본적인 회원정보 관리 및 변경, 본인 및 산하 주문실적, 조직현황, 수당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기타] 회원의 명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아니요,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회원의 지위는 양도·양수할 수 없으므로 명의 변경은 불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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